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성남시의회 의원 단체사진

보도자료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성남시의회 의장단, 현충탑 참배…오로지 시민만 바라보는 의회 구현 다짐
작성자 의회사무국 작성일 2020.07.08. 조회수 753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 의장단은 8일 오전 수정구 태평동에 위치한 현충탑에서 참배를 하며 제8대 후반기 의회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충탑 방문에는 지난 1일 새롭게 구성된 제8대 후반기 의장단인 윤창근의장과 조정식 부의장, 마선식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박영애 의회운영위원장, 강상태 행정교육체육위원장, 김선임 경제환경위원장, 남용삼 문화복지위원장, 박호근 도시건설위원장, 최현백 예산결산특별위원장 등 9명이 참석했다.

 

시의원들은 헌화와 분향을 하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넋을 기리고, 그 정신을 이어받아 시민의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윤창근 의장은 “지방의회는 주민을 위해 존재한다. 제8대 후반기 의회는 여야 간 상생과 협치의 자세로 시민과의 쌍방향 소통에 힘쓰며 정책으로 보답하는 따듯한 시의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시민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시민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사회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성남시의회에서는 보건방역과 경제방역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성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성남미래그리기포럼’, 전문가초청 강연회 개최
이전글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 성남‧가천 메이커스페이스 개관식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