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성남시의회 의원 단체사진

보도자료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성남시의회 의원,‘사랑의 장기기증 홍보대사’ 위촉
작성자 의회사무국 작성일 2021.09.07. 조회수 364
성남시의회 의원,‘사랑의 장기기증 홍보대사’ 위촉 - 1

성남시의회는 7일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행정교육체육위원회 강상태 위원장이 사랑의장기기증본부 경기지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밝혔다.

9월 9일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박진탁)에서 위촉장을 전달했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박진탁 이사장은 사랑의 장기기증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하면서 더 많은 생명을 구하고 더욱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마음과 뜻을 모아달라고 당부하였다.

 

강상태 위원장은 ‘장기기증은 신체의 훼손이 아니라 우리가 할 수 있는 고귀하고 아름다운 사랑의 실천’이라 밝혔으며, 윤창근 의장은 ‘장기기증 문화 확산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장기기증을 통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생명나눔 실천 운동에 많은 시민들께서는 동참해 달라’고 호소하였다.

 

윤창근 의장은 2010년, 강상태 위원장은 2013년에 ‘장기기증 희망 등록’을 한 바 있다.

 

장기기증 희망등록은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http://www.donor.or.kr)를 이용하면 된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성남시의회 개원 30주년 기념 「환경캠페인 <지키다>」 방송
이전글 성남시의회, 27번째 ‘성남시의회 3분 조례’ SNS 통해 공개 (한선미 의원 등 32명 ‘성남시 임신·출산 지원에 관한 조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