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최현백 의원입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성남시의회, 제284회 임시회 폐회
작성자 의회사무국 작성일 2023.07.18. 조회수 801
성남시의회(의장 박광순)는 18일 제28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5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18일 열린 제2차 본회의에서는 집행부에 대한 시정질문과 조례안 등에 대한 각 상임위원회 별 운영결과 보고 및 의결을 진행했다.

이날 정용한 의원, 최현백 의원, 안광림 의원, 서은경 의원, 이준배 의원, 최종성 의원이 시정질문을 통해 성남시 주요 사업에 대한 집행부의 추진 상황과 향후 계획 등을 점검했으며, 부시장 및 소관부서 국·과장의 답변이 이어졌다.

이어서, 각 상임위원회별로 진행된 조례안 등 일반의안 심사에 대한 결과 보고 후 본회의 의결을 통해 총 60건의 부의 안건을 가결했다.

박광순 의장은 “조례안 등 의안심사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선배 동료의원과 제284회 임시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협조와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7월 말까지 장마가 계속될 것으로 예보되고 있으므로 기본과 원칙에 따라 행정 절차를 수행하는 것이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첫걸음이라는 것을 생각하며 경계를 늦추지 말고 대비태세를 유지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성남시의회,‘3분 조례- 최현백 의원 편’ SNS 통해 공개
이전글 성남시의회, 제283회 임시회 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