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구재평 의원입니다.


보도자료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지점 간담회 실시
작성자 의회사무국 작성일 2023.08.23. 조회수 513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위원장 고병용)에서는 22일(화) 오전 11시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지점에서 경기신용보증재단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경기신용보증재단 성남지점 운영현황 파악 및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실시하였으며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고병용 위원장, 박종각 부위원장, 최종성 의원(의회운영위원회 위원장), 구재평 의원, 정연화 의원 및 경기신용보증재단 영업이사, 중부지역본부장, 성남지점장이 참석하였다.

간담회 주 내용으로 경기신용보증재단 업무 청취, 질의응답 및 지점 현장 시찰이 진행되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위기에 빠진 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역할을 확인하고 주요 현안에 관해 심도있는 논의를 펼치는 자리가 되었다.

경기신용보증재단 정민화 영업이사는 “바쁘신 의정활동 가운데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경제환경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하여 설립된 곳으로 여러 지원책을 펼치고 있다. 더 많은 사업자들을 도울 수 있도록 경기신용보증재단은 최선을 다할 것이며 경제환경위원회에서도 재단의 업무에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이야기했다.

경제환경위원회 고병용 위원장은 “사업자들이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경기신용보증재단에 대해 적극 홍보하여 주시기 바란다. 또한 시중은행과의 협의를 통해 사업자들이 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당부드린다. 경제환경위원회에서도 경기신용보증재단이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집행부에 요구하고 협조할 것이며 영세사업자들을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언급하였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푸른도시사업소 소관 주요 사업지 현장방문 실시
이전글 성남시의회,‘3분 조례- 구재평 의원 편’ SNS 통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