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성남시의회 의원 단체사진

보도자료

언론보도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발로 뛰는 성남시의회
작성자 의회사무국 작성일 2015.06.12. 조회수 1213
  성남시의회(의장 박권종)“메르스 TF팀(단장 김유석, 부단장 지관근)”을 비롯한 시의원들은 6월 11일 메르스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하여 야탑역 광장에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관내 메르스 최초 확진자 발생 보도 이후 날로 증대되는 시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메르스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하여 실시하게 되었으며, 6월 19일까지 관내 주요 다중집합장소에서 실시 할 예정이다.

성남시의회에서는 메르스 확진자 발생 보도 이후 시민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신념으로 선진국의 우수한 보건사례 등을 벤치마킹 하기 위한 해외연수를 취소하였으며, 성남시의회 메르스 TF팀을 구성하여 시의회 차원에서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하고 집행부와 긴밀한 협조 체계를 구축하는 등 발 빠르게 대응하여 왔다.

김유석 메르스 TF팀 단장은“시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하여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메르스는 공기중으로 점염이 되지 않으니 손을 자주 씻는 등 개인위생에 철저를 기한다면 메르스 예방에 큰 도움이 되며, 시 집행부와 적극 협조하여 이번 사태가 조속히 수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하였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고 느끼고 소통하는 문화복지위원회 ”
이전글 성남시의회 의장단 분당구보건소 방문 격려